웨스턴 대학 및 맥마스터 대학 합격 통보 이후 속속 합격 소식이 들어오고 있네요.

 

 

첫번째 합격 통보 (Western University)

OUAC 시스템을 통한 온타리오주 소재 대학 지원에 대하여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2023-2024학년도 온타리오주 대학 지원(OUAC 101) 일전에 온타리오주의 대학 지원 시스템에 대해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

onsdad.tistory.com

 

 

두번째 합격 통보 (McMaster University)

얼마전 첫번째 Admission Offer 받은 소식을 전했었는데요. 첫번째 합격 통보 (Western University) OUAC 시스템을 통한 온타리오주 소재 대학 지원에 대하여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2023-2024학년도 온타리오

onsdad.tistory.com

 

이번엔 일론머스크 출신 대학으로 유명한 (?) 퀸즈 대학교 입니다.

일론 머스크가 퀸즈를 졸업한것은 아니고 입학한 후 미국으로 편입해갔었더라고요.

 

마찬가지로 메일로 통보 받았습니다.

퀸즈 대학과 오타와 대학은 컴퓨터 관련 전공도 지원자격이 되어서 computing으로 지원하였습니다.

다른 대학들과 마찬가지로 조건부 합격통보이고요.

다른 조건들은 다 같은데 최저 평균점수 기준이 좀 낮네요. 75점 이상 유지 조건입니다.

 

웹사이트에도 방문해봅니다.

로그인 하고 들어갑니다. 각 학교마다 포털이 있고 아이디는 지정해주는대로 사용하는거라서 잘 기억해둬야합니다.

홈 화면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Icon이 있지만 Admission만 중요하게 보면 되고 나중에 입학하게 된다면 나머지 항목들도 활용하는 것 같습니다.

 

Admission Icon을 선택하고 들어가봅니다.

상태가 "Conditional Offer"로 바뀌었네요.

축하메세지와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하라고 나옵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보면 레터가 나옵니다.

이미 이메일로 받은 내용이 동일하게 들어있네요.

 

퀸즈 대학의 합격통보는 형식이 매우 단촐하네요.

마지막으로 OUAC 시스템을 확인해보겠습니다.

 

8지망인 퀸즈 대학의 Computing 프로그램까지 현재 3가지 프로그램 합격통보를 받은 상황입니다.

주변에 따르면 워털루 대학이 가장 늦게 합격통보를 한다고 합니다.

 

남은 곳은 토론토 대학교 St.George Campus와 Missisauga Campus, 워털루 대학의 수학 프로그램과 항공 프로그램, 마지막으로 오타와 대학교의 Software Engineering 프로그램이 남았네요.

 

앞으로도 좋은 소식 받아서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