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계속 속이 좋지 않고 체력과 근력도 떨어지는 것 같던 와중에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추천된 영상이 있었는데요.

 

과체중인데 달리고 싶다구요? 부상없이 달리려면 이렇게 하세요.

 

바로 이 영상이었습니다.

 

다이어트와 체력증진등을 위해서라도 운동은 해야겠다고 생각은 하는데

마음처럼 잘 되지는 않던 차에 이 영상을 보니 뭔가 새로운 다짐 같은 것이 됩니다.

 

최근 런데이 어플에 접속했다가 "2020 손기정 평화 마라톤"에도 접수했는데, 왠지 올해는 달리기를 하라는 계시같기도 하네요.

 

2020 손기정평화마라톤

운영사무국 손기정기념재단 사업자번호(고유번호):135-82-11774 대표자 : 김성태 문의안내 TEL 1666-1936 / FAX 02-393-1936 / 이메일 son1936@naver.com 개발사 위즈런솔루션 / 책임자 : 이관수 / 주소 : (12087)경기�

www.sonkeechungrun.com

 

뭔가를  시작하기 전에 장비부터 알아보는 편이라서 (물론 오래 할만한 활동인지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초 입문용 가성비 제품을 찾아서 구입합니다.) 런닝화를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많은 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추천해주는 제품들은 고가의 제품들이고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제품들도 제 입장에서는 고가로 느껴져서 찾다보니 한국인의 발 모양에는 아식스, 미즈노 등의 제품이 잘 맞고 가격도 좋다는 평들이 많더군요.

 

처음엔 아식스의 제품을 찾아봤는데 가격이 좋은 제품들은 사이즈가 없어서 미즈노로 알아보니

가격도 좋고 디자인도 괜찮아 보여서 "웨이브 엠퍼러 재팬 3"라는 모델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재고 확보가 어려운지 배송까지는 며칠 걸렸습니다.

 

미즈노_평촌점_ *땡처리* [60%할인] 풀마라톤 러너를 위한 최상급의 레이싱 슈즈 웨이브 엠페럴 Wave Emperor Japan 3_J1GA197501     [미즈노] 미즈노 마라톤화 WAVE EMPEROR JAPAN 3_J1GA197501     [갤러리아] 미즈노(스포츠)[미즈노]남성 직수입 마라톤화 WAVE EMPEROR JAPAN 3 (J1GA197501)

“본 링크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웨이브라는게 미즈노사의 밑창 기술인 것 같은데 최신의 기술은 아닌 것 같지만

저로서는 러닝화의 맛을 보기에 적당한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럼 언박싱 사진 보여드리지요.

저렴한 제품들 중에 짝퉁도 많다고는 하지만 일단은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이라 믿고 구입하자는 생각이 있었고요. 박스도 갤러리아 라니 왠지 짝퉁은 아니겠지? 라는 마음입니다.

웨이브 엠퍼러 제품은 보급형으로 중국에서 생산한다고 하는데 뒤에 재팬이 붙은 제품들은 일본 생산이라고 하네요.

 

화면상에 보이는 색보다는 조금 더 밝은 느낌이라 군청색과 주황색의 대비가 훨씬 두드러져보입니다.

들어보니 엄청 가볍고 엄청 얇네요. 본격적인 런닝화는 처음인데 잠깐 당황했습니다.

 

신발끈을 적당히 풀었더니 발이 안들어가서 당황했지만 제대로 풀어서 신어보니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다만 스포츠양말을 신는다면 한치수 크게 구입하는편이 나을 수도 있었겠다 싶긴 합니다.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할 때에는 신발끈을 제대로 묶고 정리할 필요는 있을 것 같습니다.

 

신발도 구입했으니 부상없이 달리기 운동을 통해 건강도 체력도 근력도 올리고 몸무게는 내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 챙기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