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주문에 들떠서 포스팅을 남기고 일주일이 지났네요.

주문을 받고서 발주확인-발송처리-발송완료 까지를 조마조마해가며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지내왔습니다.

 

그러면서 진짜 주문이 들어오는구나 하며 신기한 마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더 본격적으로 공부해보아야 겠다고 마음을 먹었지만

일단은 잠시 손 놓고 있던 상품 등록부터 조금 더 잘 해보기로 하고

키워드 추출부터 상품 선택까지에 조금 신경을 더 쓰던 한편

 

유튜브에서 매출 올리는 방법, 광고하는 방법등 다양한 영상을 보고

그중 일부를 적용하였습니다.

 

스토어찜 해주시는 고객분들께 혜택을 돌려드리는 방향이기도 하고

재구매 고객께도 혜택을 돌려드리는 방향이기도 하고요.

 

더 좋은 제품 더 싸게 공급해드리는게 최고겠지만

우선은 제가 그럴 여력이 안되기 때문에 제 마진을 최소한도로 줄여

혜택을 드리는 방법으로 세팅을 조금 조정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오늘 두번째 주문이 접수되었네요. ㅎㅎㅎ

역시 욕심을 좀 버리고 고객님께 혜택이 조금이라도 돌아갈 수 있도록 세팅을 했더니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은 의욕적으로 혜택도 많이 설정하고 했는데

나중에 정산결과가 손해가 나지는 않겠지요? ㅎㅎ

 

아무튼 조금 더 열심히 해서 시간, 경제적 자유를 이룰 수 있는 날이 빨리 돌아올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두번째 주문 받은 상품은 아래 제품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onfam_store/products/4786742275

 

뉴트로 감성 올드 비틀(Beetle) 스타일 클래식 카(틴 피규어) 장식, 인테리어 소품 : INSO by Ons

[INSO by Ons] 뉴트로 오리엔탈 럭셔리 앤틱 인테리어 소품과 풍수 인테리어 및 한국적인 소품을 보내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