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취소하였습니다.

구매자께서 취소하신 것도 아니고

도매에서 재고 없음을 이유로 일방적으로 판매 취소를 해버렸네요.

 

사입해서 진행하지 않고 위탁으로 진행하는 제품이었던 관계로

이러한 리스크가 있네요.

 

아쉽지만 아픔은 잠시... 아픈만큼 성숙해진다고...

해당 도매업자의 상품은 전부 내렸습니다.

 

재고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소매업자는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가기가 어려우니까요.

단가가 높아서 매출수량이 많지 않아도 매출이 높은 상품들이라서

애착을 가지고 일찍부터 등록하여 관리하던 물건이었는데......

 

아쉽지만 수익보다는 신뢰를 쌓는게 먼저라는 생각에 일단 쉬어간다는 생각으로 모두 판매 중지를 걸고 나니

상품수가 확 줄어들어버렸네요.

 

그보다도 구매해주셨던 고객님께 할인쿠폰이라도 한장 보내드리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판매 취소는 했지만 방문해서 주문까지 해주셨던 고객님께 혜택을 드리는방법을 찾아봐야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다른 분들께서도

위탁판매로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잘 찾으시기 바라겠습니다.

 

이번주도 활기찬 한주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PS : 어제 등록한 상품이 오늘 품절이네요 ㅠㅠ 힘빠지는 일이 연속적으로 일어나고 있지만
      좌절하지 않고 계속 나아가 보겠습니다.

      Fake it till you Make it!!

'사업 이야기 > 인터넷 쇼핑몰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의 여파가 패널티로...  (0) 2020.03.06
건강기능식품 판매업신고증 받기  (0) 2020.02.20
두번째 주문...  (6) 2020.02.16
*경축* 첫 주문 !!  (2) 2020.02.10
상품등록 20건 달성  (4) 2020.02.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