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주소확인 관련해서 메일을 받았다는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지난 포스팅
구글 애드센스 주소확인(PIN)

 

그로부터 시간이 많이 흘러 어느덧 3주가 지났다는 메일도 받고,

4주가 지나면 새 PIN을 신청할 수 있다는 안내도 받고 코로나 때문에 제 때 PIN을 받지 못하는 것은 아니릴까

걱정도 하다가 4개월이 지나지는 않겠거니 하고 맘 편히 기다리자고 생각했습니다.

 

오늘 야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니 우편함에 멀리서 봐도 외국에서 온 것 같은 우편물이 꽂혀있네요.

 

계정 관련 중요 정보가 동봉되어있다고 나오네요. ㅎㅎ

설레는 마음으로 뜯어보았습니다.

파랗고 커다랗게 6자리 숫자가 떡하니 적혀있습니다.

숫자가 크고 아름답네요. ㅎㅎ

 

두근거리는 가슴을 안고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했습니다.

처음엔 도대체 PIN번호 입력하는 곳을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러던 차에 할일 탭에에서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이라는 문구를 보니 그 아래에

"발송된 PIN을 입력하여 주소를 학인하세요."라는 문구를 보고 확인을 눌러보았습니다.

PIN을 입력하는 창으로 변하네요.

설레는 마음을로 준비된 PIN을 한자 한자 입력하고 나니 살짝 허무하게 끝나버렸네요. ㅎㅎㅎ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하면 상단에 나오던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사라졌습니다.

 

이젠 100$까지 광고 수입이 올라가기를 기다리고 노력해보아야 겠습니다.

지금까지 매월 3~4$ 정도의 수입이 발생했는데, 이 추세면 약 30개월정도가 필요한데,

첫 입금까지의 시간을 최소화 시키도록 포스팅에 좀 더 힘써야겠습니다.

 

첫 입금이 되면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