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속초에서 한달 살기를 꾸며서 시작한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속초에서 한달 살기 (풀옵션 단기임대)

두달전 쯤 동생이 속초에서 한달살기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하고 계신분을 알게되어서 도움을 받아 원룸아파트를 단기임대로 수익화를 하고 있었지요. 그러던차에 제가 보유하

onsdad.tistory.com

 

동생이 먼저 하고 있었던 일이라서 동생이 꾸며주고 관리해주고 있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이번엔 동생이 직접 하고 있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총 두곳을 소개드릴텐데 우선 첫번째 입니다.

 

 

 

[강원] 속초 속 작은 발리, 영랑호 근처 아늑한 원룸

29박 평균 728000의 아파트, ▫️ 베란다에서 즐기는 홈캠핑 ▫️ 영랑호 산책하기 좋은 위치 ▫️ 조용한 동네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힐링 공간. ...

www.liveanywhere.me

속초속 작은 발리라는 컨셉으로 꾸며진 숙소 입니다.

영랑호 근처의 원룸형 아파트라서 혼자 또는 커플이나 부부가 지내기에 적당한 곳입니다.

원룸이기는 하지만 아파트라서 지하 주차장도 있고 가까이에 대형마트는 아니지만 GS 슈퍼마켓을 비롯한 근린 상가들이 다수 있는 주택가라서 편리한 곳이지요.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의 링크 참고하시고 리브애니웨어 어플을 통해서 예약하실 수 있을겁니다.

 

이제 사진을 통해 자세히 소개드리겠습니다.

원룸이다보니 소개할 공간이 많지는 않습니다만. 거실겸 식당으로 사용할만한 공간입니다.

작은 거울이 있어서 번듯한 화장대는 아니라도 간단하게 화장도 고칠 수 있겠습니다.

 

거실공간 맞은편의 침실공간입니다. 거실공간에서 살짝 나왔던 식물이 여기서도 보이네요.

작지만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원룸이지만 아파트의 장점인 베란다 공간입니다.

베란다 밖으로 자그마한 언덕이 보이는데요, 이 언덕을 넘으면 영랑호가 있습니다.

여기서 영랑호 산책로로 연결이 되는 길이 있어 이 숙소에 묵으신다면 산책코스는 확보하신 셈입니다.

베란다는 캠핑 온듯한 느낌을 낼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마지막으로 방 전체 모습 보여드립니다.

 

현관에서 들어오시면 만날 수 있는 모습입니다.

 

복잡한 대도시를 떠나 쉬고 싶지만 너무 시골은 힘들고 관광지의 복잡함도 부담스러워 관광지와 가까운 소도시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이라면 주차장도 있고 설악산과 속초 바다가 가깝고 영랑호에 가깝게 접한 최고의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올 여름에는 속초에서 푹 쉬어가시는건 어떨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