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입니다. ㅎㅎㅎ

무복이란말을 보통 잘 쓰는 말은 아니지만 아마 짐작 하셨을 것 같은데요.

"무사 복귀"의 줄임말입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위험한 취미이기때문에 동호회 활동을 하면

함께 라이딩 하고 헤어지고나면 집에 도착해서 무복했다고 단톡방에 보고하곤 하지요.

 

그제 속초에 도착해서 부모님과 동생네와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어제는 책도 보고... 사실 야심차게 3권 가져갔지만 꼴랑 한권 읽고 왔네요.

오늘 아침에출발해서 무사히 복귀했습니다.

 

원래는 정선의 경매물건을 보고 오려했으나,

복귀길이 너무 길어질 것 같고, 그에 따라 체력소모도 과도할 것 같아서 바로 복귀하는 것으로 변경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투자할 계획이었다면 들러서 왔을텐데,

위성사진으로 위치를 확인하고 보니 매력이 떨어져서 입찰하지 않기로 결론을 내버려서

더더군다나 안가게 되더라구요.

 

복귀 길에는 갈때 추워서 눈에 들어오지 않았던 경치도 즐기면서 돌아왔답니다.

미시령 터널 진입 전에 주유소에서 주유하고 보니 울산바위가 딱 보이는데 너무 멋지네요.

 

바람이 강해서 속도는 거의 못내고 안전제일로다가 천천히 돌아왔습니다.

천천히 오니 경치도 더 잘 들어오긴 하는데 아무래도 바람이 부담스럽네요.

체력과 근력을 더 길러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게 돌아온 복귀길 Relive 영상 공유드립니다.

https://www.relive.cc/view/vXOnE2Jj2Bv

 

Relive '속초투어 복귀길'

나의 모터사이클 라이딩 보기: 속초투어 복귀길

www.relive.cc

언젠가 인연이 닿아 라이딩 하면서 오며가며 인사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