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맞이 전국 반주 계획 올려드렸었는데요.

 

지난 포스팅.
연휴맞이 전국 반주 최종 루트!!

 

다녀왔습니다.

 

1일차 일정은 서울에서 화성, 평택을 거쳐 홍성까지 가는 일정입니다.

우선 Relive 영상 먼저 확인하시지요.

 

목적지인 홍성은 입사 동기이자 학교 선배님이시고 얼마전 퇴직하신 상무님댁입니다.

큰형님이라고 부르라하시는 덕배형님...

퇴직하시고 다시 학교에 들어가셔서 산림관련된 일을 해보시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계셔서

예산에서 학교를 다니고 계신데 코로나19로 온라인 수업으로 괴로워하고 계시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은퇴후 공부도 하시고, 여유롭게 낚시도 하시면서 지내시는게 좋아보였습니다.

저도 빨리 은퇴하여 여유롭게 인생을 누리고 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형님 댁에 들어서자마자 키우고 계신 강아지가 폴짝 폴짝 뛰면서 반겨주네요.

손을 많이 탔는데 끊임없이 쓰다듬어달라고 옆에 딱 붙어서 떨어지질 않네요. ㅎㅎ

혼자 지내면서 강아지나 고양이를 입양할까 생각을 잠깐 했었는데

콜라를 만나니 반려동물이 있으면 참 좋겠다 싶네요.

하지만 거의 종일 집을 비우는 관계로 반려동물을 입양하는 것은 안될 것 같습니다.

 

형님댁에서 저녁식사 전에 바로 앞에 하천변 산책로도 걷고

저녁도 맛있게 먹고 다음 날 아침 미역국 까지 잘 얻어먹고 편안히 잘 쉬었습니다.

 

좋은 형님과 그 분의 은퇴이후의 삶을 보면서 부럽기도 하고 따라가봐야겠다는 생각도 하게 되었네요.

화성과 평택에 들러서 보았던 물건에 대해서는 다른 포스팅에서 이야기하겠습니다.

 

첫날은 가볍게 174.5km를 달렸습니다.

오랜만이라 조금 피곤하기도 했고 날씨도 갑자기 너무 더워졌지만 즐거웠습니다.

 

합사 파견나가고 나면 라이딩 나갈 기회가 많지 않을 수 있지만 최대한 열심히 타보렵니다.

이번 투어를 통해 듀얼이나 투어러 기종을 들이고 싶어졌는데요.

총알을 열심히 모아서 기추를 하거나 메인 바이크인 슈퍼커브를 보내주고 기변하는 것도 생각해봐야겠습니다.

 

Z650 이녀석은 타면 탈수록 너무 편하고 좋은 반면에 짐 싣고 장거리를 달리는 것은 좀 힘들어서

보내기엔 아쉽지만 장거리에서 부족함이 느껴지네요.

3일차에 다시한번 남겨보겠습니다.

 

콩 보온병 파우치 포함 야외 보조 힙색 가방 마르코폴로 폴리힙색 MP2073 올나인 심플 컬러 힙색프롬헤븐 로마타 남녀공용 힙색 크로스백

“본 링크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