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포스팅에서 워털루 대학의 수학전공의 Offer를 받고 그대로 수락하겠다는 말씀을 드렸었습니다.

 

 

여섯번째 합격통보 (University of Waterloo, Honours Mathematics, Co-op)

다섯번째 합격통보를 받자마자 바로 여섯번째 합격통보를 받았습니다. 첫번째 합격 통보 (Western University) OUAC 시스템을 통한 온타리오주 소재 대학 지원에 대하여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2023-2024

onsdad.tistory.com

 

이후 You@Waterloo 행사 참석도 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졸업도 하고 기말고사도 보고 방학동안 한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했었습니다.

 

그러다 지난 일요일에 기숙사 입소를 했네요.

기숙사 입소 과정을 공유합니다.

 

 Village 1 기숙사 싱글룸으로 배정이 되어서 차에 짐을 가득 싣고 Drop area에 도착했습니다.

학교측에서 Cart를 빌려줘서 짐을 수월하게 옮길 수 있었습니다.

 

Student Village 1이라는 이름의 기숙사고요 동서남북 여러개의 동으로 이루어져있고 전통적인 형태의 싱글룸, 더블룸, 연결룸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밖에서 아이의 방 내부가 보이는 1층입니다. ㅎㅎ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서는 루바를 닫고 있어야 합니다.

기숙사 건물 현관으로 들어갑니다.

현관 왼쪽으로 보이는 창문중 반쪽이 큰아이의 방입니다.

 

각 방문에 이름과 인칭대명사를 적는 택이 붙어있네요.

인칭대명사를 적는다니... 어마어마합니다.

방문을 열면 바로 창문이 보입니다.

방안에 침대, 책상, 옷장, 쓰레기통 3종이 있네요.

방정리 전 짐을 다 넣은 상태입니다.

침대도 그냥 스폰지 같은 매트리스라 괜찮을지 걱정입니다만 일단은 잘만하다고 하네요.

나중에 토퍼라도 사서 넣어줘야할 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짐 정리를 마친 후에 찍어보았습니다.

그래도 좀 살만한 상태가 되었네요.

아이의 몸크기에 비해 책상이 작고 낡은데다 의자도 흔들의자 형태라서 책상, 의자라도 새로 사서 넣어주고 싶었는데 가구는 반입이 안된다니 할 수 없지요.

 

이제 내일이면 바로 개강입니다.

한국 고등학생들에 비해 널럴한 고교생활을 보낸터라 대학생활이 만만치 않겠지만

잘 해낼거라고 믿습니다.

 

9모를 앞둔 한국 수험생들에게도 응원을 보냅니다.

+ Recent posts